본문 바로가기

커피 이야기/@ 1일 1커피

[이디야 어피치]어피치블라썸♡ 핑크핑크 너무귀여워(+이디야 멤버스이벤트)


하늘도 맑고 햇살도 따뜻하고♡


이렇게 좋은 봄 날씨 에는 


달콤달콤한 음료를 먹어줘야지!









 오늘은 이디야커피매장 고고

이디야 ×카카오프렌즈콜라보 음료가 나왔다!



오 어피치!음료 기대된다+_+

출처 : 이디야 홈페이지

https://www.ediya.com












어피치 블러썸티  3800원


어피치 블러썸라떼  4800원 

( *어피치 마쉬멜로)






계산대 앞에서도 홍보중

'지금 이디야커피에서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계산대가 귀여움으로 가득 채워진 느낌 




 카카오프렌즈가 콜라보를해서 그런지

 매장이 훨씬 귀엽고 상큼해진 느낌이든다


봄이니까 이런 분위기너무 좋아좋아 




나는 이디야 시즌한정 메뉴인


어피치블라썸라떼 주문했고


자리를 잡고 조용히 앉아서 기다렸다



오랫만에 독서를 해볼까 싶다 하하




진동벨마저 귀여운 카카오어피치♡ 

너무귀여워서 한컷!


엇, 음료받고나서 알게된사실이

나의 마우스패드랑 똑같음ㅋㅋ


(마우스패스가 어피치 였었는데 그동안 전혀 인지하고못했음)




일단 비주얼 합격!

휘핑을 좋아하진 않지만

휘핑과토핑은 곧 미덕이다!

무엇보다 어피치 마시멜로우 토핑은 센스 그자체ㅋㅋㅋ

어린이친구들도 참좋아할 비주얼!




게다가 음료를 사면 이렇게 카카오카드도 준다


음료한잔 시켰을 뿐인데

카드를 4장이나 주시다니 

감사감사 ♡


카카오카드의 뒷면은 이렇게 되어있다

음료에 대한 설명이 있는데

내가 주문한 어피치블라썸라떼는



균형감이5,

 향미가4,

무게감이4,

후미가3,

단맛이4

산미가1,2 인가?




그치만 내입맛엔 정말 달달하고

진한 딸기우유맛ㅎㅎ

고급진 딸기우유맛이 난다!


가성비를 따진다면 글쎄... 어렵지만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카카오와 콜라보해서 보는 즐거움


먹는즐거움이 있었으니까 괜찮은것같다 :)

어차피 시즌음료니까, 이글을 보면서


망설이는 분이라면 한번 도전해보길 추천한다


(단, 딸기우유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딸기쿠키맛 나는 토핑

오독오독 씹는 맛이 재밌다


휘핑이랑 잘어울리는 토핑


마쉬멜로우는 너무귀여워서 씹어넘기기


미안할정도ㅎㅎㅎㅎ

미안함을 뒤로하고 냠냠^^;



마지막으로 어피치카드 샷

 
유전자변이로 자옹동주가 된 것을 알고 복숭아

나무에서 탈출한 악동복숭아 어피치!

라고 적혀있음ㅎㅎㅎㅎ

어쨌던 핑크핑크한 봄음료와 

귀여운어피치의

조합은 좋았던것같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엔   어피치Tea도 마셔봐야지 ^^






그리고 이디야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알게된 이디야 이용TIP!

이디야 자주 분이시라면!! 


4월이디야 멤버스 이벤트내용 >


봄이 오는가 봄


이벤트1 : 총10,000명 사다리타기 게임도전!

이벤트2: 스마트오더로 신제품 오더하면 총 200명에게 한잔 더!

이벤트3: 벚꽃카드 30,000원 이상 구매, 선물시 아메리카노 한잔 증정


(날짜는 이벤트마다 상이)





아무튼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매장을 참고 하길 바라며


내돈 주고 먹은 후기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