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이야기/@ 1일 1커피

양재역파스쿠찌_신제품_레드빈쑥그라니따 후기:D

 

 


양재사옥 파스쿠찌 


 

 

파스쿠찌 직영점으로 이용되는 이곳은 항상 커피나 음료를 주문하면 퀄리티가 좋은것 같아서

종종가는 곳이예요 :D (단골지점 이라고나 할까요 )

양재파스쿠치

이제 슬슬 날이 풀려서 그런지 여름준비 빙수가 한참 인가봐요

이미지가 엄청 맛있게 보입니다 (여름빙수도 기대되네요 '-')

자동문을 열고 들어 갑니다~

내부홀도 있지만 밖에 테라스 좌석이 있어서 날 좋은날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더라구요

 

 

 

이곳은 주문하는곳

메뉴보드도 디지털이라서 보기편하고 다 맛있어 보이는 이미지라 

뭘 먹을까 행복한 고민중~

 

 고민하던 중에 신제품 발견!

작년에도 얼핏 봤던것 같은데 아닌가..!

아 지금 보니까 "다시 돌아온" 이라고 되어있네요

다시돌아온 파스쿠찌 인기 그라나따 !

 

신제품 2종이 출시되었네요

레드빈 흑임자 그라니따 L 6800원

레드빈 쑥 그라니따 L 6800 원

 

레드빈쑥그라니따 선택~!

파스쿠찌 그라니따 레드빈 시리즈
Pascucci

 

 

 

따뜻한 카푸치노 한잔이랑 레드빈 쑥 그라니따

+그리고 티라미수 크레이프 케익을 주문 :D

레드빈쑥그라니따 비주얼 감상하시죠!

 위에는 동그란 모양의 아이스크림이 올려져 있어요!

바닐라 맛?인가 싶었는데 우유맛이 더 났던것 같아요 너무달지 않은 자극적인맛 좋아요 ♬

검색해보니까 솔티 젤라또 라고 하네요 

오- 역시!!

그리고 인절미떡3개 같이 나와요 

(생각보다 퀄리티 괜찮아서 놀람)

 

저는 개인적으로 인절미 떡을 좋아해요~

쫄깃쫄깃 엄청 맛있어요!

레드빈쑥그라니따

그리고 쑥향이 생각보다 많이 났어요

머릿속에 생각한맛보다 훨씬 고급스러운맛

 

 

 

두꺼운 스트로우와 스푼을 주셨는데

스푼으로 잘 저어서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D

편리성까지 생각해주다니 퍼펙트 하네요

 

레드빈쑥그라니따

 

 

 

그리고 티라미수 크레이프 케익!

딸기 크레이프케익도 엄청 맛있었는데

티라미스케익도 크레이프로 되어있는게 훨씬 맛있네요 ㅎㅎㅎㅎ오

 

티라미수 크레이프 케익
파스쿠치 티라미스크레이프케익

 

 

 

겹겹이 쌓인 층들이 보이시나요?

너무 부드러워요.. 감동감동

파스쿠찌 티라미스케익 

 

 

 라떼아트 카푸치노는 사랑이죠 ♥

하트결만 봐도 무진장 먹고 싶어지는 비쥬얼입니다

 

 

좌석마다 이런게 붙어있길래 찍어보았어요

"지금 앉아 계신 자리에서 편하게 주문해 보세요" ☜ 테이블오더 이용방법 

 

오늘은 수다떠느냐고 정신 없기에

다음에 한번 해봐야겠어요 '-' 히히

 

분위기 좋고, 맛있는음료와 커피를 드시고 싶으신분들께

양재사옥점 파스쿠찌 추천드려요! (SPC본사 사옥이거든요)

그리고 녹차,말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레드빈쑥그라니따 한번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꺼예요 

 

 

내돈 주고 먹은 후기 

그럼이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