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이야기/@ 1일 1커피

[양재역스타벅스] 양재역 스타벅스리저브에서 핸드드립커피+모닝잉글리쉬머핀을 ♪

 

< 양재 강남빌딩 R점 스타벅스 >

행복한 주말아침! 양재역 스타벅스 리저브를 들렸어요

주말 아침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고 조용하더라고요

가끔 주말 아침에 가면 머리 식히기 좋은 곳 같아요 

하지만 곧.... 사람이 많아지는 게 단점입니다 '-'; 히히

 

 

스타벅스 리저브에 왔으니 핸드드립을 한잔 해야겠다고 마음먹었어요

오늘은 과테말라 라 콜리나 팜이라는 커피를 마셔보려고 선택했어요

 (Guatemala la colina farm) 커피는 케멕스로 내려달라고 했어요

 

 

스타벅스리저브

스타벅스 리저브의 핸드드립 커피를 시키면 이렇게 카드를 항상 주더라고요

커피가 내려올 동안 보는 습관이 생겼답니다 ♪

 

[과테말라 라 콜리나 팜 ]

◎커피 노트: 은은한 꽃향기, 달콤한 감귤과 레드 커런트를 닮은 깔끔한 풍미

◎커피 특징: 은은한 꽃향기를 풍기는 과테말라 라 콜리나 팜은 3대에 걸쳐 메디나 가문이 운영하는 라 콜리나 농장에서

재배됩니다. 아로마 속에는 감귤류 과일의  달콤한 풍미가 숨어있으며,

피니쉬에서 느껴지는 매트한 다크 초콜릿의 풍미는 끝 맛을 부드럽고 깔끔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 커피는 케멕스로 추출하면 깔끔하고 두드러지는 산미가 잘 표현되고, 푸어 오버로 추출하면 케멕스에 비해 한층 

부드러운 산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라고 되어있어요 

클래식 스콘과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와 잘 어울린다고 했으나

저는 잉글리시 머핀을 주문했어요 ㅎㅎㅎㅎㅎ

 

과테말라 라 콜리나 팜

 

 

스타벅스블랙이글머신
스타벅스리저브 양재빌딩R점
스타벅스양재 리저브매장

 

커피가 내려지는 동안

블랙이글 머신으로 내린 아메리카노 한잔을 시음하라고 주시더라고요

캬- 이런 행운이! 룰루랄라 ♬

스타벅스핸드드립 과테말라

 

과테말라 핸드드립 커피 가격은 6000원 이었어요

 

 


주문한 것들이 모두 나와서 들고 2층으로 올라왔어요 

스타벅스리저브(양재역)

오늘 아침으로 먹을 모닝 잉글리시머핀 입니다

스타벅스 잉글리쉬머핀 모닝박스 가격은 5900원

스타벅스 잉글리쉬머핀 모닝박스

 

 

 

 

스타벅스 잉글리쉬 머핀 모닝박스는

토마토와 계란 프라이가 들어간 잉글리시 머핀과 감자 샐러드로 되어있어요 :D

칼로리는 1회 제공량 390kcal

 

스타벅스 잉글리쉬머핀 모닝박스

 

잉글리시 머핀의 맛은 생각보다 무난했어요 

감자는 살짝 퍽퍽. 따듯하게 데워주시면 완전 바로!! 먹어야 될 것 같아요 

 

 

 

그렇지만 잉글리시 머핀에 토마토 들어간 건 거의 처음인 것 같아요

토마토 덕분에 새콤달콤한 맛은 좋았어요!

스타벅스 잉글리쉬머핀

 

 

 

 

과테말라 라 콜리 팜 나는

생각보다 바디감이 있고 고소한 뉘앙스의 커피였어요

촉감도 부드럽더라고요

 

스타벅스핸드드립

 

 

 

그리고 리저브 커피를 시키면 하나씩 나오는 바크 초콜릿

오늘도 달콤 달콤 맛있었어요 :D

 

양재역 리저브 스타벅스

 

맛있는 커피와 모닝세트의 여유

주말엔 이런 여유가 너무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