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이야기/@ 1일 1커피

파리바게트대학로점_샌드위치 맛도, 인테리어 분위기도 최고:D

 

 

 

 

 

오랜만에 혜화동, 대학로에 갔다가

맛있는 빵에 음료를 먹을 수 있고, 쾌적한 공간이 어디 없을까?라고 생각하다가 문뜩 떠오른 파리바게트 

은근 음료가 맛있으면 베이커리가 별로고, 베이커리가 맛있으면 홀이없고

뭐 이런저런 고민하다가 믿고 먹는 파리바게트로 GO GO

 

지나가다 보니 한번 가보고 싶은 인테리어다 싶기도 했어요 :D

2층도 있다고 하니 엄청 쾌적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어머 들어가자마자 빵과 케이크로 가득한 비주얼.. 너무 좋아요!

이런 곳이 천국인가 하하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뭔가 빵들이 더 맛있어 보이는 느낌입니다

정말 케이크는 동네 파리바게트에서 볼 수 없었던 것들로 가득해요

특별한 날이었음 하나 사가는 건데 무진장 아쉬웠어요 

 

 

 

이번 메인 제품이 포카챠 인가 봐요

트러플 오일이 깊은 향 듬뿍 이라는데

기회 되면 꼭 먹어보고 싶어요!!

믿고 먹는 파리바게트 ~!!

 

 

봄이라 그런지 딸기 관련한 제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어찌나 비주얼이 상큼하고 예쁘던지 ㅎㅎㅎㅎㅎㅎㅎㅎ

홀딱 반할뻔했네요 '-'♥

 

베이커리 이외에도 와인 종류, 음료, 아이스크림, 샌드위치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있어서 사진 찍어봤어요

파리바게트는 어떻게 보면 어디서든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매장이지만

이곳은 정말 사진 찍고 싶은 느낌이어서 마구 찍어보았습니다 :D

 

 

 

 

*커피 주문 시 원두를 선택해주세요*

아다지오 시그니처와 아다지오 오리지널 이렇게 선택 가능합니다

(이런 원두 선택은 너무 센스 있는 것 같아요!)

 

PB-I  인공지능 스캐너

다른 브랜드에서는 못 본! 파리바게트만의 기술력! 멋있네요!

 

 

원하는 것들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도 왠지 기대가 돼요~

 

 

 

와~~ 생각했던 것보다 2층이 훨씬 넓고 쾌적합니다 :D

 

 

 

2층에서 브런치나 음료도 주문하실 수 있어요!

몰드 보니까 또 먹고 싶어 졌다는.... 

심지어 아메리카노를 함께 드린다고 쓰여있었네요!!

여기서 브런치 먹을걸!!!

아 괜히 점심을 먹었구나 후회 중 ㅠㅠ

 

 

2층 콘센트 좌석도 있네요

학생들도 직장인으로 보이는 분들도 있었으나 사진은 이렇게만 일단 남깁니다 

 

 

 

엇, 발뮤다 토스터기... 오랜만.. ㅠㅠ

발뮤다 토스터기도 셀프로 사용할 수 있나 봐요! 

오늘은 샌드위치를 먹을 거라서 사용하지 않았지만 다음엔 꼭!

 

 

 

 

대학로점 파리바게트에서 행사로 7000원 이상 구매하면 커피가 무료였어요! 

웬 떡이냐 싶었어요 하하

샌드위치는 구매하고 커피는 무료로 서비스받았고

에이드는 주문했습니다 :D

 

이벤트가 언제까지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 

 

 

이제 창가 자리에 앉아서 샌드위치와 커피를 즐겨보려고요~

포장도 어쩜 이리 먹음직스럽게 해 놨는지....

 

 

참고로 제가 고른 샌드위치는 두 가지 맛을 같이 느낄 수 있었는데

애그랑 튜나의 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빵도 맛있고 무엇보다 내용물이 최고!

(음료 서비스 한잔에 기분이 더 좋았진 건 안 비밀! )

 

 

 

 

 

맛있는 빵과 커피, 그리고 쾌적한 좌석,

콘센트까지 있으니 정말 안 갈이 유가 없어요!

다음에 여기서 꼭 브런치 하려고요...!!!

맛있게 잘 먹고, 잘쉬다 갑니다 :D

 

[ 내 돈으로 먹고 즐긴 후기 끝~ ]

대학로파리바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