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들을 모아모아/사용해 보는 리뷰

어글리슈즈추천! [아디다스 어글리슈즈]아디다스팔콘후기

 

매장가서 둘러보고 사이즈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검색하던중 찾아낸 

아디다스 어글리슈즈! 아이다스팔콘 후기 입니다:D

아이다스팔콘 언박싱 개봉기!

 

택배박스 개봉할때가 가장 행복해요 ㅎㅎㅎㅎ

 

 

 

#adidas Falcon womens

 참고로 사이즈 230입니다

어글리 슈즈는 확실히 커보이는 느낌이 있네요 :D

아디다스어글리슈즈_팔콘

 

 

흰색과 검정색중에 엄청 고민했는데

중간중간에 포인트색상이 있어서 이걸로 선택했어요

아이다스팔콘운동화
아디다스어글리슈즈_팔콘

 

아이다스우먼스팔콘

 

 

 

아이다스팔콘착용샷

 

혼자찍은 착용샷

카메라가 다 가렸네ㅎㅎㅎ하하

확실히 보는것 보다 신은게 더 예뻐요

그리고 쿠션감도 있어서 가볍고 편한느낌 있어요

(무거운 신발은 무조건 못신는 1인 )

한여름에는 살짝 덥겠다 싶은데

그때는 또 다른 샌들을 신거나 완전얇은 런닝화를 신겠어요!ㅎㅎㅎㅎㅎ

어글리슈즈중에 엄청 고민했는데 아이다스팔콘 무척 마음에 들어요

가격도 좋아서 가성비짱!

요즘 대세 신발, 아이다스 어글리슈즈 팔콘 추천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