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들을 모아모아/먹고 마시는 리뷰

[이영자60계치킨] 60계치킨 간지윙봉세트_ 가성비괜찮은걸까?

 

지인들이 하도 맛있다고 추천하는 60계 치킨

배달해서 먹어본 후기를 남길게요 :D

 배달앱을 가까운 60계 치킨에 이용해서 주문했어요

 

메뉴는 간지 윙봉 세트

기본 30조각이 20,900원이었고

양념소스 추가 500원이 더해져서

총가격이 21,400원 

이였어요~!

 

 

[ 60계 치킨 브랜드 스토리 ]

60계 치킨은 매일 깨끗한 새 기름 (18L)으로 60마리만 조리합니다

그날 사용한 기름은 절대 다시 사용하지 않고 모두 폐기처리합니다

60계 치킨이 인기 있고, 사랑받는 이유입니다

 

 

자꾸 찾는 인기 메뉴라고 포장박스에  고추치킨, 장스 치킨라고 써져 있어요 

 

 

치킨무, 콜라 그리고  마요네즈가 기본으로 왔고

치킨 양념소스는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치킨에 마요네즈? 어떤 느낌일까요? 

 

치킨박스를 개봉!

개봉한 후 바로 찍은 비주얼

생각보단.... 아쉽네요 ㅠ_ㅠ 

 

 

 

흔들린 건지 박스가 커서 치킨들이 안에서 돌아다닌 건지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은 아니어서 일단은 아쉬움 가득..

 

교촌의 허니 캄보와 비슷한 느낌의 맛

맛은 괜찮았어요~

 

웨지감자가 같이 들어있었는데 윙봉이랑 같은 크기 

크기 비교를 위해서 감자와 윙봉이랑 같이 접시에 올려봤어요 

 

 

마요네즈는 특이한 맛이 있는 건가 했는데

그냥 일반 마요네즈 ㅋㅋㅋㅋㅋ

왜 굳이 같이 들어있는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교촌치킨의 느낌이 나긴 하지만

2만 원 넘는 치킨으로써의 가성비는 글쎼요

특이한 맛있는 맛은 잘 모르겠어서 아쉽아쉽

 

 

60계 치킨 이벤트가 있네요 

주문하시고 참여해 보실 분들을 위해 한컷 찍어봤어요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많이 남는 60계 치킨

아마.. 그동안 계속 시켰던 치킨 브랜드로 다시 가지 않을까 싶은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