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맛집 투어

[서브웨이신논현점] 서브웨이통새우도전! 신상 샌드위치 먹어보기

 

 

늦은점심을 간단하게 해결하려고 들어가 서브웨이

 

 

생각보다 꾀 넓더라구요. 은근 쾌적

 

 

 

음료바도 있고~

 

 

쉬림프와 쉬림프 아보카도 신제품이 나왔는데

저는 쉬림프로 선택했어요! 쉬림프가격은 5500원

 

 

그리고 빵은 플랫브래드로 선택

 

 

 

언제봐도 이 샌드위치 야채들..군침돌아요 

그치만 오늘은 피클빼고 다 넣었어요 !  (피클미안~)

 

 

 

소스선택에 있어서 와사비 소이소스 좋아하세요? 라고 되어있는 부분이 눈에 

확 띄더라구요 !

와사비 소이소스 + 렌치소스

 

 

 

 

드디어 나온 샌드위치! 캬~

 

 

 

음료는 콜라와함께! 

아 두명이라 빨대가 두개예요 ㅋㅋㅋㅋㅋ

 

 

 

아 지금보니..사진좀 잘 찍을껄..

플랫브래드 역시나 엄청쫄깃하고

통새우가 씹힐때마다 식감이 너무좋더라구요

와사비 맛은 거의안났지만 그래도 뭔가 느낌함을 잡아주는맛?

 

 

 

 

 

 

결론은!? 맛있었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가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통새우+아보카도는 다시한번 꼭! 도전해보고 싶네요